2017년 5월 31일 개인 채굴 속도 및 채굴량 :: St.Mid의 비트코인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

2017-05-31 Zcash 채굴 속도



안녕하세요, St.Mid입니다. 최근 Zcash 난이도가 오르면서 속도에도 변화가 생겼죠. 채굴 체험을 해 보려는 분들에게 변화된 제 속도를 공유합니다. 



사용 그래픽 카드 : NVIDA GTX 1060 6GB

기본적으로 해시속도도 감소했습니다. 330가까이 였는데 241이 됐네요. 변화의 차이는 어떤 이유때문일지 모르겠습니다. 무엇보다 최근 24시간 채굴량이 거의 1/3으로 줄었네요. 전에는 0.009정도 나왔는데 슬프네요. 가장 아래쪽 숫자는 실제 제 그래픅카드 성능으로 하루 채굴 가능량을 표시하는 건데요 0.012라고 표시된 것 치고 24시간 채굴량이 너무 줄어서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. 


최근에는 채굴기를 제작해 직접 채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, 저도 여러 방면으로 알아봤지만 그래픽 카드를 구할 수가 없어서 포기 중이었습니다. 그런 상황에서 난이도 별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보니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 봐야겠네요.


그래도 제가 구입한 제네시스 마이닝 Zcash hashpower(물론 너무 적게 투자했지만) 보다 좀 더 나오니 일단 당분간은 컴퓨터를 더 혹사시켜야 겠습니다.









 회원 가입링크 


퓨쳐넷

https://futurenet.club/


퓨쳐애드프로

https://futureadpro.com



링크로 들어가시면 제 아이디 wu555 를 추천인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FutureNet을 가입하면 FutureAdPro는 자동 가입됩니다.

2중 인증(googleOTP)을 위해서는 FutureNet가입이 필수이니 FutureNet 가입을 추천합니다.









 필독!!!!  투자하기 전 주의할 점!! (제 글을 보고 투자 결심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 )


1.  맹목적인 투자는 하지 말것, 맹신도 금지 : 최대한 많은 정보를 확인 하고 시작할 것


2. 다른 사람의 의견을 확인하고 본인이 결정할 것


3. 꼭 여유 자금으로만 투자할 것(과한 투자, 무리한 투자 금지)


4. 여유를 가지고 기다릴 것

(원금 회수에 시간이 걸리는 투자법입니다. 급해진 마음에 빠른 수익을 보장한다는 여러 사이트에 현혹되지 마세요.. 유경험자.. ㅠㅠ)


5. 소액을 투자하여 이득을 본 후 추가로 투자할 것.





<프로모션 코드 : ZxmDe7>

(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합니다)

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채굴을 할 사람은 프로모션 코드 필 확인해 주세요!!

 본인은 3%의 할인, 추천인은 2.5% 속도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 .

+ Recent posts